HOME SMEGazine
지난 20년간 전체 출산율은 점점 낮아지고 있지만, 쌍둥이 출산율은 높아지고 있어요. 또한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육아 프로그램의 영향으로 쌍둥이나 다둥이를 원하는 예비 부모들도 늘어나고 있죠. 다둥이를 키우는 과정에 행복은 배가 되지만, 육아에 있어서 만큼은 육체적이나 정신적으로 엄청난 고통이 수반됩니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육아의 다양한 상황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다둥이 부모의 육아 부담을 덜어주는 편리한 기능과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마음을 사로잡는 스메그의 가전제품.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그릇부터 냄비, 프라이팬, 아이들 장난감까지 깨끗하게! 스메그 식기세척기
SMEG 스메그
자신의 식사는 거르더라도 아이의 식사와 간식은 꼭 챙겨주고 싶은 게 엄마의 마음이죠. 대신 끼니때마다 나오는 설거지거리는 엄마의 몫입니다. 최근 주방에 식기세척기를 장만한 후 부부싸움이 사라지고 가정에 평화를 찾았다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그만큼 설거지가 가사노동에서 큰 부분을 치지하기 때문이죠.
식기세척기 분야에서 전문성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스메그의 레트로 스타일 식기세척기.
스메그의 식기세척기는 강한 세척력으로 깊이가 깊은 식기, 냄비 등 한국인들이 주로 사용하는 식기에 알맞아 깨끗하게 닦을 수 있어요.
SMEG 스메그
와인잔 지지대와 높이 조절이 가능한 상단 바스켓, 수저 전용 트레이와 분리형 수저 바스켓 등을 활용하여 식기가 서로 충돌되지 않고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세척공간을 자유자재로 조절해 더 많은 식기를 효율적으로 적재할 수 있어요. 식기류 외에도 세척이 까다로운 가스레인지 호브부터 블록 등 위생이 중요한 아이 장난감, 젖병 소독, 과일 세척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SMEG 스메그
이와 함께 스메그 식기세척기에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세척기능이 있는데요. 오염도, 시간, 식기 종류에 따라 궤도 분사 시스템의 효율을 극대화 시켜주는 다양한 세척기능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물과 전기, 시간 등을 절약해주는 세척 프로그램인 ‘1/2 모드’와 ‘에코 모드’, 고온에서 식기를 헹궈 세균 및 박테리아를 제거해주는 ‘하이클린 모드’, 오염도가 심한 냄비나 접시를 고온에서 세척하는 ‘슈퍼모드’, 세척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퀵타임 모드’와 ‘RAPID 27 MINS 모드’ 가벼운 때가 묻은 섬세한 식기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크리스탈 모드’가 있죠.
여기에 스메그만의 50년대 레트로 스타일의 디자인과 크림, 핑크, 파스텔 블루, 레드 4가지의 컬러가 칙칙한 주방 인테리어 분위기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답니다.
SMEG 스메그
집안일의 2대 과제이죠. 설거지에 이어 빨래인데요.
다둥이를 키우는 가정에서는 건조기에 넣기 무섭게 쌓이는 빨랫감들에 유아 전용 세탁기를 별도로 마련하려는 니즈가 늘고 있다고 해요. 스메그 레트로 스타일 세탁기는 그런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세탁이 잘 되는 것은 기본이고 예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 역할까지 톡톡히 해냅니다.
SMEG 스메그
스메그 세탁기는 분리 세탁이 필요한 아이 전용 세탁기 또는 단독 세탁이 필요한 어른들의 옷을 빨 때도 사용할 수 있죠. 기본 유리도어 이외에 전면을 감싸주는 이중도어는 스메그만의 디자인을 완성함은 물론 작동 소음을 줄여주고, 자주 쓰는 세제를 보관할 수도 있어요. 무엇보다 상황별, 소재별 세탁 코스는 늦은 밤이나 아이의 낮잠 시간에 세탁기를 돌려야 할 때, 오염이 적어 간단하게 세탁을 원할 때 등 각 상황에 맞게 세탁 코스를 선택할 수 있어 시간은 단축해주고 효율성은 높여줍니다.
SMEG 스메그
바쁜 일상에 시간이 없거나 빨리 입어야 하는 옷은 ‘15분 스피드워시’ 기능으로 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요. ‘야간 세탁 코스’는 소음을 최소화하고 세탁 완료 후 종료 알림음이 울리지 않아 조용히 빨래를 해야 하는 상황에 적합하죠. ‘잠금 기능’ 설정 후 세탁하면 아이가 임의로 세탁기를 조정할 수 없도록 방지해줘 아이에게 잠시 눈을 뗀 순간에도 안심할 수 있어요. 또한, 직관적인 아이콘과 버튼, 다이얼을 통해 누구나 어렵지 않게 조작이 가능하고, 옷감 소재에 맞게 세탁 코스를 설정할 수 있답니다. 면, 실크, 울, 스포츠웨어, 셔츠, 청바지 등 선택된 설정에 맞게 드럼이 회전해 옷감 손상을 최대한 줄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