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MEGazine

[Life] 연남동 와인바 CARTA 19

연말 연초부터 망년회다 시무식이다 회식이다 정신 없이 달렸더니 속은 쓰리고, 쉬어도 쉰 것 같지 않으시다고요?
그렇다면 오늘 스메그가 소개하는 핫 플레이스를 기억해주세요!
술 한 잔에도 낭만이 가득 담긴 이곳! 없던 분위기도 생기는 트렌디한 사람들의 쉼터! 연남동 와인바인데요.
예쁘고 아기자기한 카페와 바가 많은 연남동 중에서도 유독 돋보이는 비주얼과 밤 12시 이태리 로마 감성이 가득한 이곳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애정하는 사람들과 즐기는 와인 한 잔 “CARTA 19”
연트럴파크에 동장군이 온 듯 추운 겨울. 회색빛 골목 사이로 눈에 띄게 엘레강스한 건물이 보입니다. 바로 이곳이 오늘 소개해드릴 연남동 핫플레이스 CARTA 19입니다.
CARTA 19는 복층 구조를 취하고 있는데요.
여심을 저격하는 1층과 파리 감성 가득한 2층의 조화가 인상적입니다.
1층에서 산뜻하게 마실까? 2층에서 우아하게 마실까 고민이네요.
1층 내부는 마치 이탈리아 정원에 들어온 것 같아요.
꽃과 초록이 가득해서 그런지 피렌체 잔디에 누워 와인을 마시는 듯한 느낌!!
1층이 정원이라면 2층은 어둡고 빈티지한 바의 느낌에 충실해요.
넓은 창문으로 연트럴파크를 내려다 보며 마시는 와인의 향취는 너무 좋다~
그런데 연트럴파크의 전경보다 더 눈을 잡아 끄는 것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스메그 #냉장고 #이태리_감성
고풍미 가득한 CARTA 19 안에서 눈길을 사로잡은건 바로 스메그 FAB28 이태리 제품이었습니다.
감성적인 디자인이 냉장고라기 보다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여겨질 정도였는데요. 사진으로 봐도 주변 소품들과 전혀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죠??
★ CARTA 19의 포인트 아이템 ‘FAB28 이태리’를 자세히 보고 싶다면?
스메그 FAB28 이태리 제품을 계속 구경하다 보니, 이태리 음식이 먹고 싶어지네요.
CARTA 19는 와인바지만 와인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음식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이태리 정통 파스타는 강추!! 괜히 스메그 FAB28 이태리 제품을 택한 게 아니란 말씀!
스메그의 냉장고가 어떤 인테리어와도 어울릴 수 있는 건 바로 커스텀마이징 서비스가 있기 때문이에요.
스메그 냉장고는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냉장고를 특별 제작할 수 있는데요.
스메그 FAB28 이태리 제품과 같이 각 나라 별 국기 커스텀마이징부터 시작해
자신이 응원하는 축구팀과 같이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까지 적용 가능하죠!
우리 매장에, 우리 가정에 딱 맞는 냉장고라니 완전 탐나죠?
목 넘김이 좋은 와인과 바라보기만 해도 좋은 분위기, 맛있는 음식까지 절묘하게 어우러진 연트럴파크의 작은 이태리 CARTA 19.
이번 주말 소박한 여유를 즐기러 와인 한 잔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