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센터 공지사항

[안내] 스메그코리아 멤버십 서비스 정책 (2021.1.1 시행)

2018/12/31



안녕하세요 스메그코리아입니다.


멤버십 서비스 정책이 2021년 1월 1일자로 일부 변경 및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

(1월 1일 이후부터 출고 멤버십 회원 해당)


멤버십 고객님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하시고 구입 제품에 따라

해당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하시어 혜택을 누려보세요.



※ 멤버십 적용 기간은 제품 설치일로부터 3년간입니다. (기존 구매자의 경우에도 설치일로부터 3년까지 유효)


※ 중고거래 시 멤버십 서비스는 이관되지 않습니다. (멤버십은 최초 구매자에 한함)

단, A/S의 경우 시리얼번호 확인 후 유/무상 기간에 따라 A/S 가능합니다.



-----------------------------------------------------------------------------------------


※ 아래에 기재된 내용으로 구매한 스메그 제품에 따라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1. 멤버십 정의

스메그코리아에서 가전을 구입한 고객에게 주어지는 자격

멤버십 고객에게는 소정의 혜택을 제공하며 제품군에 따라 혜택이 나뉨

 

2. 기간

제품 수령(배송)일로부터 3

 

3. 내용

ㄴ 멤버십 할인이 가능한 세트상품 구입을 통한 할인 : 직영 판매처만 허용

ㄴ 제품 수령 이후 멤버십 등록, 멤버십 자격 부여 후 멤버십 제품 구입 가능

ㄴ 참고) 멤버십 제품 : 일반제품 중 멤버십을 위한 프로모션이 적용된 제품이거나 멤버십 고객 전용 서비스

 

4. 멤버십 등록방법

스메그코리아닷컴 회원가입->

구입 내역 등록(시리얼번호 등) ->

멤버십 권한 부여 (, 세트 상품은 멤버십 등록 여부와 무관하게 구입 가능)

 

5. 비고

 ㄴ 멤버십 권한은 타인에게 양도나 이관 불가하며 본인만 사용

ㄴ 중고거래 등 제품 소유자 변경시 멤버십 권한 이관 불가

ㄴ세제구입/클리닝 서비스는 멤버십 기간 종료 후에도 사용가능



6. 멤버십 상세



*본 공지에 기재된 멤버십 서비스는 회사 사정에 따라 별도 고지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멤버십 할인 혜택을 통한 결제 및 주문은 스메그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가능합니다.



새롭게 변경된 스메그코리아 멤버십 서비스 정책에 대한 문의는

스메그코리아 고객센터 1588-2644 (평일 9:00~17:00)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