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센터 공지사항

[안내] 스메그코리아 멤버십 서비스 정책 변경 (2019.1.1 시행)

2018/12/31



안녕하세요 스메그코리아입니다.


멤버십 서비스 정책이 2019년 1월1일부터 일부 변경 및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


멤버십 고객님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하시고 구입 제품에 따라

해당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하시어 혜택을 누려보세요.




※ 멤버십 적용 기간은 제품 설치일로부터 3년간입니다. (기존 구매자의 경우에도 설치일로부터 3년까지 유효)


※ 중고거래 시 멤버십 서비스는 이관되지 않습니다. (멤버십은 최초 구매자에 한함)

단, A/S의 경우 시리얼번호 확인 후 유상 A/S로 처리됩니다.



-----------------------------------------------------------------------------------------




※ 아래에 기재된 내용으로 구매한 스메그 제품에 따라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레트로 대형가전 컬러변경 서비스 및 컨벡션 오븐 클리닝 서비스는 기존과 동일하게 A/S에 해당되는

유상 서비스로 멤버십 기간과 무관하게 언제든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변경되는 멤버십 혜택은 현재 기준 설치일로부터 3년이 아직 지나지 않은 모든 멤버십 고객님들께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규 클래스의 경우, 기존 사용했던 할인 혜택 횟수와 무관하게 3월 정규 클래스 신청부터 3년 미만

멤버십 고객님 모두에게 30% 할인 혜택 (20회 제공)으로 변경, 적용됩니다.

*스메그코리아의 멤버십 회원 자격은 배송일(설치일)로부터 3년이 지나면 상실되며 그 이후로는 멤버십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없습니다.

*멤버십 혜택은 구매 고객 본인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본 공지에 기재된 혜택의 할인율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별도 고지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멤버십 할인 혜택을 통한 결제 및 주문은 스메그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가능합니다.



새롭게 변경된 스메그코리아 멤버십 서비스 정책에 대한 문의는

스메그코리아 고객센터 1588-2644 (평일 9:00~17:00)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