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메그코리아 A/S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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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메그코리아의
모든 제품의 무상 품질보증기간은 1년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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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인 경우에만 무상 A/S가 2년까지 진행 됩니다.
단,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A/S는 1년 이내일 경우에도 유상 수리 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교환 및
반품 안내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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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메그코리아의
모든 판매 채널(직영 및 공식 판매점) 제품은 A/S 접수 후 본사 담당 직원이 직접 서비스하며 (제주 지역 포함
월 1 ~ 2회) 스메그코리아 직영 A/S 센터에서 담당합니다. (일부 품목 및 일부 지역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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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메그코리아 (직영 및 공식 판매점)에서 구매한 것이 아닌 스메그 제품은 A/S가 불가합니다.
구입하신 곳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유상 A/S 진행도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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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가전 A/S 안내 : A/S 접수 후 2
~ 3일 내 본사 담당 직원이 방문하여 직접 서비스해 드립니다. (일부 품목 및 일부 지역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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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형가전 A/S 안내 : 전기포트의 로고 탈착 시에는 2년간 별도 비용 없이 택배 서비스로 A/S가 진행 됩니다.
1. 매장 방문 접수 : A/S 접수 후
제품 수령까지 최대 7일 소요
1.1. 직영 매장으로 (공식 대리점 제외) 고객님께서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전달 후 A/S 접수
1.2. A/S 센터 입고 → 점검 → 비용안내 → 수리비 결제 → 수리 완료 → 매장 전달 → 매장에서 고객이 직접 제품 수령
2. 고객센터 접수 : A/S 접수 후 제품
수령까지 최대 10일 소요 (포장재 구매 시)
2.1. 고객센터 전화 접수 → 당사에서 제휴 택배사에서 제품 수거 요청 → 택배사에서 제품 수거 (택배사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2.2. A/S 센터 입고 → 점검 → 비용안내 → 수리비 결재 → 수리 완료 → 택배 발송 → 고객 수령
※ 포장 가능한 박스에 완충재를 넣어 포장하여 주세요. 택배 발송용 포장박스가 없는 경우
스메그코리아 고객센터를 통해 유상으로 구입 가능
3. 출장 수리 : 출장비 무료 (품질보증기간 1년 이후 성능/기능상의
하자인 경우 ※ 자세한 내용은 교환 및 반품 안내표 참조)
※ 스탠드 믹서 및 반자동 커피머신에 한해서만 진행되는 A/S 입니다.
3.1. 고객센터 전화 접수 → 접수 후 2 ~ 3일 내 담당 직원 방문 (일부 지역 제외)
3.2. 점검 → 비용 안내 → 수리비 결제 → 수리 완료
3.3. 현장 수리 불가능할 경우: 대체품 전달 → A/S 센터
입고 → 수리 완료 → 고객 전달 (택배 또는 방문)